로고

한우리핀테크
  • 한우리
  • 인사말
  • 한우리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EO's MESSAGE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기업,
    고객이 먼저 자랑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주)한우리핀테크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변하지 않는 유일한 것은 '변한다'라는 사실뿐이다"

    눈부신 기술적 진보로 인해, 역사상 어느 때보다 변화의 속도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빅데이터에 기반한 인공지능(AI)과 음성인식 서비스는 사람이 해오던 일들을 빠르게 대처하고 있으며, 구글. 페이스북. 아마존. SAP 같은 글로벌 기업들은 "당신의 생각을 실현시켜 줄 소프트웨어 서비스는 모두 준비되어 있으면, 당신은 상상만 하십시오."라는 신호를 시장에 내보내고 있습니다.

    수많은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들은 이토록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과연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을까를 고민해야 할 절체절명의 순간들을 맞이하고 있으면, 현재 OECD(경제협력 개발기구), IMF(국제통화기구), WEF(세계경제포럼) 등 국제기구에서는 세계 경제 발전에 가장 큰 위협 요인으로 '양극화'를 손꼽았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흐름 속에서 한우리핀테크는 대기업이 주도하는 시장의 흐름을 소비자 중심, 소상공인 중심의 패러다임에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O2O(Online to Offline) 비즈니스 모델인 땡스페이를 선보이며 고도화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기업과 소상공인은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 제공하지만 성공의 과실은 대형 플랫폼 회사와 대기업이 취하게 되는 것이 당연한 이 시대에 한우리 핀테크는 소비자와 소상공인(기업)이 성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고자 합니다.

    아직은 작업 기업인 한우리핀테크이지만 다윗과 골리앗의 싸움처럼, 철저하게 분석하고 소비자 중심의 비즈니스 모델을 시장에 선보여 더불어 잘 사는 사회, 공평한 기회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사회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 그리고 많은 활용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한우리핀테크 대표이사 유 재 민